LG생활건강, K-뷰티 체험 프로그램 ‘더후 아트 헤리티지 라운지’ 경주서 개최
LG생활건강이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가 열리는 대한민국 경주에서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의 궁중 문화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는 ‘더후 아트 헤리티지 라운지’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에 참가한 글로벌 CEO들의 배우자를 비롯한 VIP를 대상으로 열린 ‘더후 아트 헤리티지 라운지’ 행사는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경주 보문단지 내 황룡원에서 진행한다. 이번 CEO 서밋에는 엔비디아 젠슨 황 CEO, 씨티그룹 제인 프레이저 CEO, 방탄소년단(BTS) 리더 RM 등
LG유플러스가 자사 IPTV 서비스인 U+tv의 구독 상품 `유플레이(Uplay)`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가입 고객에게 월 이용요금을 최대 4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플레이`, 출시 1주년 맞이 요금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지난해 6월 출시한 `유플레이`는 월 이용료 1만5400원(프리미엄)에 해외 OTT 오리지널 인기작을 포함해 영화부터 해외 시리즈, 애니메이션까지 전 장르를 시청할 수 있는 U+tv 구독 상품이다.
LG유플러스는 유플레이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U+tv에서 `유플레이 프리미엄 1년 약정 상품(월 1만5400원)`에 가입한 고객은 40% 할인된 월 9240원에 평생 이용 가능하다.
이 기간 동안 가입한 고객은 1주년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150만원 상당 LG 스탠바이미2(2명) ▲CGV 1만원권(200명)으로 당첨자는 10월 중 유플러스 닷컴 내 IPTV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유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국가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그간 국내에서 접할 수 없었던 비아플레이(VIAPLAY), 와우와우(WOWOW), 빌리빌리(Bilibili), 카날플러스(Canal+), 크런치롤 등의 해외 OTT 사업자들과 협업했다. 이를 통해 유플레이가 보유한 콘텐츠는 지난해 6월 7만여 편에서 올해 9만여 편으로 약 30% 증가했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 결과, 지난해 대비 유플레이 U+tv의 월 이용자(MAU: Monthly Active User)는 116%, 일 이용자(DAU: Day Active User)는 111% 증가했다. 또한, 지난 1년 간 유플레이 신규가입자 5명 중 1명은 유플레이만의 차별화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 가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밖에도 LG유플러스는 유플레이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개선했다.
IPTV에서 더 빠르게 진입할 수 있도록 리모컨에 유플레이 버튼을 추가하고, 메인 화면에도 전용 아이콘을 최상단에 배치해 이용 접근성을 높였다.
정진이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트라이브장(담당)은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에서 보기 어려운 해외 OTT 오리지널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했던 유플레이가 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U+tv 고객의 삶을 다채롭게 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