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K-뷰티 체험 프로그램 ‘더후 아트 헤리티지 라운지’ 경주서 개최
LG생활건강이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가 열리는 대한민국 경주에서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의 궁중 문화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는 ‘더후 아트 헤리티지 라운지’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에 참가한 글로벌 CEO들의 배우자를 비롯한 VIP를 대상으로 열린 ‘더후 아트 헤리티지 라운지’ 행사는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경주 보문단지 내 황룡원에서 진행한다. 이번 CEO 서밋에는 엔비디아 젠슨 황 CEO, 씨티그룹 제인 프레이저 CEO, 방탄소년단(BTS) 리더 RM 등
삼화페인트공업㈜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인 `방수에이스` 제품군으로 2025년 방수재 시장을 공략한다.
삼화페인트공업㈜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인 `방수에이스` 제품군으로 2025년 방수재 시장을 공략한다.
방수재는 수분이 건축물에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는 대표적인 고기능성 페인트로, 건축물 보호 및 수명 연장에 필수적인 제품이다. 방수재가 시공돼 있지 않다면 비로 인해 누수, 결로, 곰팡이가 발생한다.
`방수에이스`는 `에이스들의 선택…국민 방수재 방수에이스`란 콘셉트를 가진 페인트로, 폴리우레탄 수지를 주성분으로 설계된 방수재다. 이 제품은 내수성, 내한성, 내구력이 우수하고 강한 접착력 등이 장점이다.
`방수에이스 중도`는 환경표지 인증 등 국내 대표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방수재다. 이 제품은 6대 유해 프탈레이트 및 4대 중금속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유독물질로 분류되는 `4,4`-메틸렌비스(2-클로로아닐린)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
삼화페인트가 방수재 시장을 공략하는 이유는 기상이변으로 급격한 기온 변화와 함께 폭우가 내리는 날이 많아지면서 방수재 시공이 필수 불가결한 요소로 자리 잡아서다. 국내 방수재 시장은 연 3,800억 원, 연평균 5% 이상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방수에이스는 방수 고수들이 애용하는 페인트다"며 "방수 에이스들이 선택한 방수재로 안전하고 쾌적한 삶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