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K-뷰티 체험 프로그램 ‘더후 아트 헤리티지 라운지’ 경주서 개최
LG생활건강이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가 열리는 대한민국 경주에서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의 궁중 문화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는 ‘더후 아트 헤리티지 라운지’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에 참가한 글로벌 CEO들의 배우자를 비롯한 VIP를 대상으로 열린 ‘더후 아트 헤리티지 라운지’ 행사는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경주 보문단지 내 황룡원에서 진행한다. 이번 CEO 서밋에는 엔비디아 젠슨 황 CEO, 씨티그룹 제인 프레이저 CEO, 방탄소년단(BTS) 리더 RM 등

전문가급 고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http://kr.mountainhardwear.com)가 자체 방투습 기술 ‘아웃드라이(OutDry)’를 백팩에 적용한 ‘아웃드라이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레인커버 없이 자체 방수 기능을 구현한 아웃도어용 백팩으로, 산행 중 갑작스러운 비나 눈에 가방이 젖어 무게가 늘어나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이 제품의 핵심 기술인 ‘아웃드라이’는 겉감과 방수막 사이를 밀착해 수분이 들어올 틈을 없애 방수력을 높인 기술이다. 우천 상황을 재현한 레인룸에서 24시간의 테스트를 거치며 방수기능을 검증했다. 백팩의 내용물과 겉표면을 물기로부터 보호해 무게나 기능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가벼우면서도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했다.
이 기술은 세계 최대 스포츠 박람회인 ISPO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관련 의류와 장비의 리뷰로 유명한 기어정키(Gear Junkie)의 ‘베스트 인 쇼(Best in Show)’에도 선정되며 기술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기존 대용량 중심으로 아웃드라이 기술을 적용하였던 것과는 달리, 이번 시즌에는 데일리 트레킹을 위한 30리터대의 제품에 아웃드라이 기술을 적용시켜, 보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한 것이 올해 아웃드라이 시리즈의 특징이다. 또한 경량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불필요한 디자인을 없애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선보여, 트레킹 및 등반 활동뿐만 아니라 워터스포츠 및 익스트림 액티비티때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좌측부터 18만 원/17만 원/16만 원이다.